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쯤 가봐야 할 빵집 

망원동 빵 맛 집 블랑제리코!!

망리단길에서는 좀 떨어진 

한강 가는 길에 있어요




망원역에서 찾아가신 다면  

망원역 앞에서 마을버스를 타고 종점에서 내리면 가까워요 

걸어가기는 좀 먼거리 입니다  


생활의 달인 바게트 맛집으로 알려져 있지만

디저트빵이나 크로와상도 아주 맛있어요 


10시에 문을 열지만 오전에 가시면 바게트가 없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점심 때 방문했어요 




우선 맛있는 바게트로 만든 

바게트 샌드위치와 

요커트크림으로 만든 딸기 크로와상 

그리고 브라우니를 샀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바게트샌드위치는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4천원에 바게트 반을 잘라 만든 아주 큰 사이즈 




빵 안에는 치즈와 햄 

수제 소스가 발라져 있어요 

쫀득한 바게트에 짭짤한 치즈와 소스가 어우러지는 맛

홀그레인 머스터드가 들어가 있어서 느끼하지 않아요 


크로와상은 가득한 크림에 바삭한 크로와상이 포인트 

생크림은 조금만 먹어도 느끼한데 

이건 요거트 크림이라 질리지 않아요 


브라우니는 말이 필요없죠ㅎㅎ 

진한 초코초코의 맛과 꾸덕한 식감이 

브라우니하면 생각나는 바로 그 맛입니다 


3개 사서 둘이 먹었는데 남았어요 

점심 대신 먹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 못 먹겠네요 

 

크로와상이나 디저트빵은 

바로 먹지 않으면 아무래도 맛이 떨어지더라고요 

먹을 만큼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매장에서 음료도 팔고 

앉을 자리도 넉넉하니 

먹고 가셔도 좋아요 


전 동네주민이니 생각나면 

또 갈 예정입니다ㅎㅎ 

맛 빵 하세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빵소진시 마감)


아래 지도 첨부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