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출장으로 전주 한옥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일 끝나고 땡기는게 없었다가 (아침에 가서 저녁까지 일했으니 ㅠ.ㅠ) 저 멀리 보였던 콩나물 국밥 간판~ 따뜻하게 먹고 힘내자!!


들어가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전주한옥마을 콩나물 국밥 맛집으로 유명하더군요 ^^;;(전주에 놀러온적 없는 1인;;)





가격은 합리적이고

콩나물 국밥에 대해 간단한 설명이 정리되어있으며


마지막으로 술 유혹을 합니다

고민했지만 혼자라 접었습니다~;;




밑 반찬은 정말 조금 나옵니다

더 먹고 싶으면 셀프~~~


오래된 매장이라 이런저런 불편하고 지저분한 분위기는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공지도 위 사진 우측 상단에 안내되어있습니다

이런 점은 매우 좋은 점 이라고 생각합니다 ^^




기다리던 콩나물 국밥

먹어본 맛은

오! 고기 육수 맛과 오징어 국물맛이 매우 좋았고

콩나물은 푸짐하고 아삭아삭한맛도 잘 어울립니다


먹다보니 제가 살고 있는 동네 망원동에서도 비슷한 맛 내는 곳이 있습니다

아내에게 전화해서 망원동에서 종종 가던 콩나물 국밥집과 맛이 매우 흡사하다 라고

이야기 해주니 아내가 듣고 있다가


아내 : "여보 우리가 가는 가계 이름이 '전주콩나물국밥집'이야

나 : "....아..."


2년 정도 그 가계에서 먹으면서 국밥집 이름도 신경안썼네요;;;;; ㅎㅎㅎㅎ

전주 콩나물 국밥 드셔보고 싶으시면 찾아가보세요 ^^


위치는 아래 공유 하겠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입니다









밥도 먹었으니... 이제 서울로.. 여보랑 애들 보러 고고~


밤 늦게 들어와서 반했닭 사먹음 -_-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