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틈새 지식/맛집투어

망원동 동남아음식 맛집 발리인망원

by 틈새1분 2024. 10. 7.
반응형

이곳을 찾은 이유는 하나입니다

갑자기 미고랭 먹고 싶어
가장 가깝고 맛있다고 생각되는 음식점을 찾아갔습니다

 

발리인망원


영업안내

월~토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14:30, 20: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인스타 @bali_in_mangwon

 

 

이름부터 자부심이 느껴지는 식당입니다
인테리어가 동남아 해변가 식당 느낌으로 만들어졌어요~

 

(위)미고랭과 (아래)삼발우당

 

미고랭 : 12,000원

많이 배고프진 않아 두 개만 주문했는데
미고랭과 삼발 우당입니다
워낙에 미고랭을 좋아해서
동남아 음식 주문할 때 빼놓지 않고 늘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서빙해서 왔을 때는 고수가 부족한 느낌을 받아서
추가로 고수 요청했어요(고수 좋아함)
고수 추가로 곁들이니 제가 원하는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미고랭 꾸덕한 느낌을 좋아하고
살짝 매콤하게 음식이 나와서 좋았어요~

 

 

 

삼발우당 : 15,000원

삼발우당은 코코넛 밀크와 옐로 커리가 들어간 음식인데

각종 향신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동남아 음식 익숙지 않은 분은 거부감 들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어느 정도 경험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아! 혹시 몰라요

첫술에 배부르다고 처음부터 맛있게 드실 수 있겠지요?^^

하지만 발리인망원에서 파는 삼발우당은

현지보다 향은 조금 약한 편입니다

이거 먹을 수 있으면

현지 가서도 도전해 보세요 ^^

전 좋아해서 처묵처묵 했어요~

개인적으로 좋았던 건 밥이 현지 스타일 쌀이라

정말 동남아 느낌 나서 좋았어요~

 

정말 맛있게 먹은 발리인망원입니다

데이트 코스로 망리단길 오셔서

동남아음식 드시고 싶다면 

망리단길 발리인망원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