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틈새 지식/맛집투어

망원동 망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키친갈매기

by 틈새1분 2024. 9. 24.
반응형

키친 갈매기

일본 가정식이 먹고 싶어
키친갈매기 찾아가 봤습니다
이전에는 망원시장 안에 매장이 있었는데
근처 망리단길 쪽으로 이사를 하셨더라고요(이사한 지는 이미 몇 년 되었음;;)


영업안내 12: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19:00

일, 월 휴무

주차 불가

(가까운 주차장 망원1동 주민센터 주차장)

인스타

@galmegi_kitchen


출처 : 네이버 지도

 

건물은 좀 오래되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좌측 골목길 쪽으로 가시면

2층으로 키친갈매기 식당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이 식당은 계절별로 메뉴가 바뀝니다

제가 먹은 메뉴 중에는 현재 판매하지 않는 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가격도 까먹음;;;)

 

마파가지 솥밥

먼저 마파가지솥밥 
지난번에는 정식메뉴였는데
솥밥 버전으로 바뀌었네요
밥이 따뜻하게 나오고 마파소스와
갓 튀긴 가지 튀김
조화가 정말 맛있습니다
솔직히 마파 소스 따로 판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입맛 없을 때 집에서 밥에 비벼먹게 ㅠ.ㅠ

마파가지 솥밥
고양이 귀염...

치킨난반 단품 : 10,000원

 

사이드로 주문한 치킨난반은
새콤달콤하면서 가라아게가 들어있습니다
마파 소스와 튀긴 가지가 먹다 보면
입이 무거워질 수 있는데 입가심하기 좋더라고요
머~ 오이냉채도 주긴 하는데
새콤한 치킨은 못 참죠~

치킨난반 단품
치킨난반 정식 : 15,500원

 

연어오차즈케 : 16,000원

잘 구워진 연어와 야채가 올려져 있고

차가운 녹찻물에 부어먹으면 맛있어요

이날은 조금 아쉬웠던 게 지난번 연어보다 크기가 조금 작아진 기분이...

연어값이 올라서 그런가요? 

맛있긴 한데 여러 번 가면서 비교되는 

아쉬운 마음을 지울 수가 없네요 ^^

다음에는 큰 연어가 찾아오기를 기대해 볼게요~

 

이전에 먹은 연어 오차즈케

 

마라는 못삼치 16,000원

마라맛과 삼치의 조합인데

무슨 맛일까 정말 궁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칼칼하면서 잘 구워진 삼치 조합으로

밥 한 공기 뚝딱했네요 ^^

마라는 못삼치

 

마라는 못삼치

 

사이드 메뉴(초당옥수수튀김, 굴튀김, 카니크림 크로켓)

시즌 메뉴 여러 개 주문해 봤습니다

초당옥수수튀김은

단짠단짝하고 맛있어요 ^^

사이드 메뉴로 하나 주문했는데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이것저것 주문해서 한 개만 주문해 봤어요~

 

굴튀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굴튀김 나오면 찾아가서 먹고 있는 메뉴지요

따뜻하면서 굴 특유의 맛이 살아있네요~

중독성으로 계속 시키면 파산함;;;

 

카니크림 크로켓도 엄청 맛있습니다

정말 배부른 게 아쉬울 정도입니다

그래서 전 여러 번 가서 쏘가 사진 찍었네요;;;

둘이서 먹기에는 너무 많은 양이라 ㅎ

 

초당옥수수 튀김

유자데리야끼 닭고기 솥밥 15,000원

솥밥에 부드러운 닭고기와

유자소스가 달짝지근하고 감칠맛이 납니다 ^^

유자향도 짙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그리고 찾아가기 앞서
점심에 오시려면
12시 첫 오픈 타임 라인 들어가셔야 돼요

찾아오는 손님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매장도 크지 않아 회전율이 빠르지 않습니다

손님 많으면 대기가 꽤 길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다시 말씀드리지만
계절에 따라 메뉴가 조금씩 변합니다~

망원동 망리단길 데이트, 친구들과 놀러 오실때

한번 들려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맛있게 먹은 망원동 망리단길 키친갈매기

다음에 또 갈게요~

 

반응형